터크코리아, 협소한 공간에 설치 가능한 소형 레이저/포토센서 출시
 
 
 
 


  터크의 전략적 파트너사인 배너 엔지니어링이 VS8 소형 센서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한된 공간에서의 사용 또는 움직이는 타겟의 정밀한 감지를 위해 VS8 시리즈가 개발됐다. 21.1 x 14.6 x 8mm 크기의 이 센서는 성냥갑의 절반 크기에 불과하다. 이 제품은 밝은 적색 레이저 및 적색이나 청색 LED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투수광형, 직접 반사형, 미러 반사형, 후경무시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다양한 옵션을 통해 사용자가 각자의 작업 환경에 맞춰 적합한 센서를 선택할 수 있다.

VS8 센서는 다른 센서로는 감지가 어려운 초소형 부품의 감지가 가능하다. 적색 레이저 모델은 밝고 정밀한 빔 스팟을 보유하여, 다양한 색상의 타겟 및 직경 5mm의 물체까지도 안정적으로 감지할 수 있다. 청색 LED 모델은 반사판 없이도 어두운 빛을 흡수하는 물체나 광택으로 반짝거리는 물체 또는 투명한 물체를 안정적으로 감지한다. 적색 LED 모델은 광범위한 타겟을 감지하는 비용 절감형 솔루션의 다목적 센서로 사용할 수 있다.

센서의 산업 표준형 측면설치 장착 홀을 통해 간단히 신규 또는 기존 장비에 설치할 수 있으며, ±10° 각도 조절이 가능한(Dovetail) 브라켓 옵션을 사용하여 센서를 빠르고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다. 가시성이 좋은 LED, 작동이 쉬운 전자식 푸쉬 버튼 또는 리모트 입력을 사용하여 간편한 센서 프로그래밍과 시운전이 가능하다.




02-6959-5490 / www.turck.kr



제어계측 편집부 (auto@autocontrol5.co.kr)
<저작권자 : 제어계측(www.autocontrol5.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