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2019 하노버 메세 참가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4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5일 동안,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산업 박람회인 Hannover Messe 2019에 참가하여 자동화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신제품과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 (부스번호 : Hall 9, G80)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의 중심이자 제조 산업 생산 공정 기술에 필요한 기계류 및 자동화 분야 전반을 집중 조명하는 Hannover Messe 전시회에 오토닉스는 2003년부터 올해까지 11회 참가해옴으로써 글로벌 시장을 향한 오토닉스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컬러타입의 추가로 보다 정밀한 대상의 형태와 색상 판별을 실현하는 산업용 카메라 비전센서 VG 시리즈(모노/컬러타입) △5.6X5.6m의 넓은 검출 범위로 정확한 검출이 가능한 레이저 스캐너 LSE 시리즈 △스테핑모터와 서보모터의 장점을 합친 Ai-SERVO 시리즈 △더블 스캔 방식으로 검출의 성능을 높인 매핑센서 BWM 시리즈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토닉스가 참가하는 본 전시회에서 주목할 점은 향상된 데모키트를 통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오토닉스는 데모키트의 종류와 품질의 다양화를 통하여 해당 제품들이 자동화 산업군 전반에 적용되는 실제 사용 예시를 다룸으로써 고객 산업 현장에 최적화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토닉스는 또한, 다양한 전 세계 글로벌 전시회 지속 참석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인더스트리 4.0의 본고장인 독일 및 유럽시장을 대상으로 꾸준한 전시회 공략 및 공격적인 마케팅 등을 통하여 국내를 넘어 글로벌 산업 현장에 오토닉스의 기술과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오토닉스는, 하노버 전시회 및 SPS IPC Drives 등 권위있는 전시회들을 필두로 하여, ‘중국 제조 2025’를 위시하여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산업 전시회인 CIIF Expo 와 SIAF, 신흥 시장이라고 불리우는 베트남의 VMW 전시회, 태국의 Assembly & Automation Technology, 인도네시아의 Manufacturing Indonesia 등 유럽, 중국 및 동남아 진출과 해외 시장 점유 확보를 위해 전세계 산업 전시회에 매년 약 50회 이상 참가한다.




032)610-2707 / www.autonics.com






제어계측 편집부 (auto@autocontrol5.co.kr)
<저작권자 : 제어계측(www.autocontrol5.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