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디엔에이, 인천 서구에 신사옥 이전
 
 
 
 



가스측정기와 적외선 온도계를 최초로 국산화하여 국산 계측기 분야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가스디엔에이(고성운 대표)가 더 큰 도약을 위해 인천 서구에 새로운 사옥을 마련하여 확장 이전하였다. 새로운 사옥은 사무동(A동)과 생산동(B동)으로 구분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혔다.

가스디엔에이는 국내 계측기 시장의 지속적인 불황과 침체의 그늘에서도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정밀기술과 빠른 A/S, 그리고 성실한 고객 대응으로 클라이언트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유수한 외산 제품들과의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위축되거나 밀리지 않는 경쟁력을 선보이며, 현재 전 세계 20여개 국으로 활발하게 수출을 이어가는 등 성장의 기세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고성운 대표는 “앞으로 보다 더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핵심 원천기술 개발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기술혁신 차별화된 품질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수준을 달성하여 고객의 가치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R&D 투자와 우수 인재확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 전했다.

이전 주소는 아래와 같다.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193번길 101(원창동) A동(사무동), B동(생산동)




032)584-7420 / www.gasdna.com






제어계측 편집부 (auto@autocontrol5.co.kr)
<저작권자 : 제어계측(www.autocontrol5.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