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정유 및 가스업계 검사전문가용 가스감지 카메라 2종 출시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코리아는 정유 및 가스산업 분야를 위한 전문가용 고성능 가스감지 카메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의 고해상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인 FLIR GF620은 메탄, 프로탄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가스를 아주 소량이라도 쉽게 감지 및 시각화 한다. FLIR GF77 비냉각식 적외선 가스 감지 열화상 카메라는 정유 및 가스 분야의 더 많은 전문가들이 메탄 탐지용 열화상 카메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냉각식 카메라의 절반에 불과한 합리적 가격대에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 640 x 480의 고해상 OGI 카메라 ‘GF620’ -
GF620은 FLIR 광학 가스 이미징(OGI) 카메라 중 최초로 640 x 480 적외선 디텍터를 탑재했다. FLIR 기존 모델에 비해 4배나 많은 픽셀을 활용하기 때문에 작업자가 저해상도의 카메라를 사용할 때보다 더 먼 거리에서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높은 감도 표준, 교정이 완료된 온도 측정 성능, 업계 최고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갖추었을 뿐 아니라 미국 환경보호청의 OOOOa 메탄 규정을 준수하도록 설계된 GF620은 메탄 가스 누출 검사에 가장 적합한 차세대 카메라 제품이다.

- 합리적 가격대의 비냉각식 메탄 가스 감지 카메라 ‘GF77’ -
GF77은 FLIR 최초의 메탄 탐지용 비냉각식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로서, 기존 냉각식 가스 검사 열화상 카메라의 약 절반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카메라 장비를 활용하면 천연가스 발전소, 재생에너지 발전시설, 산업용 시설, 천연가스 공급망에 속한 다양한 시설에서 잠재적 유해성을 갖고 있고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메탄 가스 등 누출을 탐지할 수 있다.
FLIR T-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GF77은 보다 가볍고 인체공학적인 설계, 선명한 LCD 터치 스크린, 모든 조도 환경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파인더 등을 갖추고 있으며, GF620과 마찬가지로 플리어의 HSM 특허 기술도 채택하고 있다.
FLIR GF620과 FLIR GF77은 현재 전 세계 플리어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각 플리어 홈페이지 FLIR.com/GF620과 FLIR.com/GF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565-2714~7 / FLIR.com/GF620 / FLIR.com/GF77






제어계측 편집부 (auto@autocontrol5.co.kr)
<저작권자 : 제어계측(www.autocontrol5.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