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하노버산업박람회에서 디지털산업의 미래를 열다
 
 
 
 



올해 하노버산업박람회에서 ABB는 디지털산업리더로서 변화의 중심에 있는 디지털기술과 획기적인 협업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ABB는 전기화(Electrification), 산업자동화(Industrial Automation), 모션(Motion), 로봇자동화(Robotics & Discrete Automation) 네가지 비즈니스조직으로 간소화되어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각 비즈니스는 시장을 주도하는 주체로서 고객에게 단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근접성과 속도를 극대화할 것이다.

스웨덴은 2019하노버산업박람회의 파트너 국가로 선정되었다. 188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스웨덴의 전통아래, ABB는 자체 부스 및 스웨덴 파빌리온에서 선두적인 스마트 산업솔루션을 선보인다. ABB는 스웨덴 파빌리온에서 공동창조 및 혁신의 요람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혁신사례로서 ABB는 볼보와 협력하여 전시장 내방문객들에게 최초의 탄소배출 없는 셔틀서비스를 운영하여 편안한 이동을 제공할 것이다.

오늘날 전세계 수많은 고객사들이 ABB의 디지털 산업기술 분야의 전문성을 이용하여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유연성, 효율성, 성능을 끌어올리고 있다. 올해 독일 하노버산업박람회에서 선보일 획기적 기술에는 현재 산업계를 휩쓸고 있는 맞춤형 대량생산(mass customization)트렌드에 대한 ABB의 해답인 미래형공장(Factory of the future)이 있다.

미래형 공장전시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손목시계를 실시간으로 조립하는 모델생산라인이 비치되어 있다. 이러한 민첩성이 맞춤형 제품 및 솔루션을 신속하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해주며, 이는 제조업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ABB의 유연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제조기술 제품군이 있기에 이를 현실화 할 수있다. 여기에는 조립공정에서 탁월한 정밀성을 보장하는YuMi® 협동로봇과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부품을 신속하게 실어나르는 SuperTrak 플렉서블 운송시스템이 포함된다.


1588-9907 / new.abb.com/kr



제어계측 편집부 (auto@autocontrol5.co.kr)
<저작권자 : 제어계측(www.autocontrol5.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