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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엔드레스하우저, 제품 카테고리 세분화 방식 ‘FLEX’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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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댓글 0건 조회 426회 작성일 21-01-06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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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드레스하우저가 제품 카테고리 세분화 방식 ‘FLEX’를 도입해 고객들의 직관적인 이해와 제품 선정 과정을 돕는다.

FLEXFundamental, Lean, Extended, Xpert의 약자로, 엔드레스하우저는 전제품을 상기 네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웹사이트에 표기, 고객이 공정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선정할 수 있게 했다. 차례대로 F selection은 선택 및 구매 과정에 있어 복잡한 컨설팅이 요구되지 않는 보급형 제품군을 일컬으며, 설치 및 운영 또한 손쉬운 제품군을 통칭한다. L selection에서는 핵심 공정에 신뢰할 수 있는 측정값을 보장하는 동시에 적은 유지보수로 운영하게 해주는 스탠다드 제품군을 선보이며,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다. E selection은 혁신적인 신기술로 공정의 최적화를 가능케해주는 제품군을, 마지막으로 X selection은 혹독한 측정 환경에서의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제품군을 모았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모든 제품에 ‘F’ 혹은 ‘E’ 등이 표기되어 있어, 고객이 측정이 어려운 환경임에도 보급형 제품군을 선택하거나,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공정에 지나친 상위 단계 제품을 선택하는 일이 없게끔 하는 것이 FLEX 도입의 목적이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의 CSO(Chief Sales Officer, 최고영업책임자)인 니콜라우스 크뤼거(Nikolaus Krüger)새롭게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세분화 방식인 FLEX를 통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고객 여러분의 제품 구매 및 정보 확인이 더욱 용이해지리라 믿는다.”고 밝히며, 그 기대효과를 설명했다.

한편, 엔드레스하우저는 지난 2018년 론칭한 보급형 제품 특화 온라인몰 글로벌 E-direct 포털을 엔드레스하우저의 전제품을 판매하는 엔드레스닷컴에 통합해, 고객이 두 사이트를 오가지 않고도 계기와 스페어파트를 단일한 채널에서 손쉽게 구매하고 이력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기존 글로벌 E-direct 포털 고객에게 모두 사전 고지 및 동의를 구한 후 엔드레스닷컴으로 가입 정보를 이관해, 해당 고객들은 글로벌 E-direct 포털에서 구매하던 모든 제품을 엔드레스닷컴에서 동일하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배송 추적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활용해 보다 쾌적한 온라인 쇼핑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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